성정부 중국장강삽협그룹과 합작 협의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jintinghan1965| 작성일 :21-02-21 15:03| 조회 :2| 댓글 :0본문
경준해 한준 함께 뢰명산과 영상 회담 거행
성위 서기 경준해와 성위 부서기이며 성장인 한준은 2020년 2월 1일 저녁 중국장강삽협그룹 당조 서기이며 리사장인 뢰명산과 영상 회담을 거행, 길림성정부와 중국장강삼협그룹의 합작 기본 협의 체결을 공동으로 증명했다.
경준해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장기간 동안 중국장강삼협그룹은 길림성과 량호한 합작 관계를 유지해오면서 친환경 에너지 개발 리용 등 령역에서 광범한 합작을 진행해왔으며 풍성한 성과를 거두었다. 당전 우리는 습근평 총서기가 길림 시찰 시에 한 중요한 연설 중요한 지시 정신을 인도로 역병 예방통제와 경제 사회 발전을 총괄적으로 다잡고 전력을 다해 ‘14.5’ 계획의 량호한 시작을 떼고 있다.
중국장강삼협그룹에서는 합작 협의를 전면적으로 실행하고 투자 구도를 진일보 최적화 하고 합작 령역을 가일을 확대하면서 친환경 에너지 수납 처리 기지 등 중대한 항목을 중점적으로 건설하고 ‘륙상풍광삼협’ 등 중대한 공사를 공동으로 기획하고 실시하며 길림과 손잡고 록색 발전의 새 길을 걸어나갈 것을 기대한다.
뢰명산은 이렇게 말했다. 전면적으로 합작 협의에 따라 투자 강도를 높이고 펌핑 스토리지 발전소 항목 건설과 바람, 빛 등 신형 에너지 산업 발전을 합작 추동하며 길림의 국유자산 국유기업 개혁에 적극 참여하며 길림의 고품질 발전에 더욱 큰 힘을 기여할 것이다.
/吉林省人民政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